[인천시당]8월 소식

작성자
인천시당
작성일
2024-09-04 18:43
조회
589

학습, 선전, 조직을 능률적으로 이뤄낼 수 있는 체계를 만들고 이를 최적화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인천시당의 8월 소식입니다.

유래 없었던 폭염 끝에 만난 시원한 바람이 너무나 반가운 9월입니다. 하지만, 앞으로도 해마다 빠짐없이 유래없을 폭염을 만날 생각을 하니 마음도 무겁고, 기후정의 실현을 위한 책임이 막중한 노동당원으로서 어깨도 무겁습니다.

8월에는 전략위 초안 토론, 아리셀 중대재해 참사 희망버스, 공공재생에너지 주제의 공부모임, 쿠팡 정당연설회와 쿠팡노조 온도감시단 연대를 통해 인천시당 당원들과 함께 했습니다.
'정해진 일정 수행에 급급해 혹시 초심을 놓치고 있는 것은 아닐까'라는 의구심을 자주 갖습니다. 앞장 서 나서는 당원들에게 응원과 함께, 부족한 부분에 대한 따끔한 지적도 아끼지 않는 인천시당 당원들이길 바랍니다.

9월 9일(월)부터 13일(금)까지 투표를 통해, 인천시당의 운영위가 새롭게 구성됩니다. 당원 여러분들의 투표는 찬반 여부를 떠나, 쉽지 않은 길을 결의한 후보들에게 큰 격려가 됩니다. 다음주에 진행될 선거에 적극 참여해 주세요.
새로운 운영위원들과 함께, 전국의 당원 동지들에게 귀감이 되는 인천시당, 진보정당 운동의 좋은 사례가 될 인천시당 만들어가겠습니다.

전체 1

  • 2024-09-04 23:23